울산시교육청 울산 교육감배 테니스대회 학생 66명 참가

정승훈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4:25:36
  • -
  • +
  • 인쇄
초중고 8개 부문에서 단식과 복식 경기 치러
▲ 울산교육청이 8~9일 주최한 '제26회 울산광역시교육감배 테니스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무한뉴스=정승훈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이 주최하고 울산광역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한 ‘제26회 울산광역시교육감배 테니스대회’가 지난 8일과 9일 이틀간 울산 문수테니스장에서 열렸다.

대회는 초등 10세부(남, 여), 초등 12세부(남, 여), 중학부(남, 여), 고등부(남, 여) 등 8개 부문에서 66명의 학생이 참가해 단식과 복식 경기를 치렀다.

초등부와 중고등부는 남녀별로 구분해 개인전 단식과 복식으로 경기를 진행했으며, 전 경기는 승자 진출전(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됐다.

대회 마지막 날인 지난 9일에는 부문별 단식과 복식 경기의 결승전이 열렸다.

중등부 단식에서는 울산제일중 김시윤 학생과 학성여중 이지민 학생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초등 10세부, 초등 12세부, 고등부 등 총 17명의 학생이 부문별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이번 대회는 참가 선수들의 열정적인 경기와 함께 시민들도 관람석에서 응원하며 학생들의 뛰어난 기량과 스포츠의 생동감을 함께 느꼈다.

울산교육청 관계자는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하며 협동의 가치와 건강한 경쟁의 의미를 느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학교 체육의 저변을 넓히고 지역사회의 스포츠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우승자 명단

남고부 단식(울산공업고 송재혁), 남고부 복식(울산공업고 편지안, 이준영), 남중부 단식(제일중 김시윤), 남중부 복식(제일중 최은호, 김경록), 여중부 단식(학성여중 이지민), 남초부 12세 단식(명덕초 최은준), 남초부 12세 복식(명덕초 최은준, 학성초 전준우), 여초부 12세 단식(학성초 이다솜), 남초부 10세 단식(약사초 윤민규), 남초부 10세 복식(약사초 윤민규, 학성초 이우성), 여초부 10세 단식(학성초 박정현), 여초부 10세 복식(학성초 박정현, 이지은)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